회원 보상 혜택

분실, 파손 보상제란?

몬샵에서 제품 결제 시, [포장보완] 유료 옵션이 적용된 상품에 한해 회원님들께 파손 및 분실 등 배송사고에 대해 보상 혜택을 드립니다.

1. 보상 내용은?

1) 상품 결제 금액 + 몬샵 배송비 + 관부가세(발생시) 전액 환불
2) 동일 상품 재구매는 불가합니다.

2. 보상 절차는?

STEP 01
파손 보상 분실 보상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아래의 보상 첨부 서류를 준비

① 박스 송장 사진
② 박스 외관 사진
③ 박스 파손 부위 사진
④ 박스 내부 사진
⑤ 제품 파손 부위 사진
⑥ 환불받으실 계좌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아래의 보상 첨부 서류를 준비

① 운송장 번호가 표시된 화물 추척내역 캡쳐
(수령인 사인 확인이 없는 배송방식은 수령 확인이 불가능하여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박스 외관 사진(송장번호 포함)
③ 수령상품 내부 촬영
④ 분실/누락 상품의 아이템 번호

STEP 02
서류 준비 후 고객센터 1:1 문의에 [보상요청] 제목으로 보상서류와 함께 내용을 상세 기재
STEP 03
파손 상품은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무상수거
STEP 04
파손상품 수거와 첨부자료를 택배사에서 검토하여 영업일로 부터 7일내 보상 내용 답변 안내
STEP 05
총 14일 이내 보상지급 완료

※ 보상제외 안내

1) 포장 보완 적용이 안된 제품
2) [나무 포장], [특수포장]이 진행된 제품
3) "파손 면책"을 안내받은 제품
4) 제품 수령일로 7일이 지난 제품
5) 파손고위험 제품, 거울/가구/유리/도자재 등 택배사 규정에 따른 보상 제외 제품은 파손으로 인한 보상 처리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6) 보상에 필요한 서류가 허위이거나 자료가 없는 경우(예 : 사은품)
7) 보상 제품에 회수를 거부하는 경우
8) 자체 파손이나 훼손으로 인한 보상
9) 중고제품, 리퍼제품, 나무포장, 특수포장, 식품, 액체류(녹는 제품 포장) 제품의 경우
10) 사업용도로 이용되는 제품이나 개인 수입신고로 진행한 경우

중량안심 보상제란?

몬샵에서는 정확한 화물용 전자저울을 사용하여 무게를 측정 후, 무게에 따른 배송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안내해 드린 무게와 수령하신 제품의 무게가 다른 경우 해당 무게 차액에 대해 보상 혜택을 드립니다.

제품 수령 후 도착 제품 그대로 무게를 계측하시고 몬샵에서 안내해 드린 무게와 차이가 있는 경우 차액을 보상해 드립니다.

제품 수령일로 7일 이내 아래와 같은 서류를 고객센터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1. 수령 후,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 화물용 전자저울을 이용하여 무게를 측정한 동영상
2. 박스 상하좌우 미개봉했다는 동영상
3. 개봉 전 무게를 측정한 상태에서 개봉하여 박스, 완충제, 제품 등의 내용물과 함께 무게가 측정된 동영상
4. 박스 송장 사진
고객님께서 접수해주신 서류는 포장 당시 CCTV등을 검토하여 영업일로 7일 이내 답변 안내해 드리며, 미비 자료가 있으면 추가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답변 안내일로 부터 7일 이내 보상 처리가 진행됩니다.

※ 보상제외 안내

1) 제품 개봉 후, 몬샵에서 함께 발송한 포장 보완용 충전재 및 내용품을 제외하고 측정한 경우
2) 박스가 훼손되거나 몬샵 포장이 아닌 경우
3) 허위로 조작하여 무게를 측정하는 경우
4) 첨부 자료가 미비하거나 규정과 다르게 촬영한 경우
5) 제품 수령일로 7일 경과된 상태일 경우
최근본상품

최근본상품(0)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