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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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 범위
(1) 수량 : 주문하신 수량에 맞게 검수 해드립니다. 단 세트 상품인 경우 낱개단위의 수량 검수는 진행 되지 않습니다.
(예: 단추30개 = 1세트, 2세트 주문 > 2세트 검수 (낱개 30개씩 도착 여부 확인X)
(2) 색상 : 주문 하신 상품의 색상을 검수 해드립니다. 단 유사색상의 검수는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예: 검정색 주문> 하얀색 도착 > 검수 가능 / 분홍색 주문> 핫핑크 도착 > 검수 불가)
(3) 사이즈 : 상품의 본품 박스 혹은 상품 포장지에 표기된 사이즈 기준으로 검수 해드립니다.
단, 상품 개봉 시 가치 하락이 발생 될 수 있는 상품, 길이 측정, 세부 모델명, 명확한 사이즈 표기가 되어있지 않은 상품은 검수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검수 불가
(1) 현지 창고에 도착한 제품은 판매처에서 발송해주신 제품 그대로 배송해드리므로, 의류/신발/피규어 등 제품 본품 박스 혹은 제품 포장지에 옵션이 표기되지 않고 제품 본품 박스 또는 포장지를 개봉해야만 옵션 확인이 가능한 제품 검수 불가.
(2) 제품 택, 더스트백, 포장지, 액세서리, 조립도구, 사용설명서, 어댑터, 보증서, 부속품, 사은품, 샘플 등 각종 구성품의 부재
(3) 전자 제품, 캠핑용품, 가구 등 모든 제품에 대한 사용 가능 여부, 설치 가능 여부. 불량 여부.
(4) 전자제품, 차량부품 등 전문 지식이 있어야 사용 가능한 제품의 디자인/디테일/구성품의 변동.
(5) 식품 유통기한, 변질 , 품질 문제.
(6) 제품 외관 부속품 및 사은품의 부분 파손 스크래치, 수집 목적이라도 상품 실사용과 관게 없는 케이스, 박스 등의 파손.
(7) 목제 금속 플라스틱 제품의 스크레치.
(8) 제품의 마감 미흡, 오염, 박음질 미흡, 실밥 돌출, 올 풀림, 찢어짐, 본드자국, 초크자국, 구김자국, 잡사, 단추구멍 막힘, 펜, 오염(변색, 곰팡이, 얼룩, 이물질, 스크래치, 물빠짐 , 냄새 ) , 지퍼의 위치 변동
(9) 현지 셀러 제공 이미지와 달리 색상/색감 차이 및 디자인 변동 (디테일 디자인 불일치 , 패턴 불일치 , 제품 택 위치 디자인 변동 등) 원단의 변동 및 제품의 실측 사이즈 차이, 사이즈 오차
(10) 판매처 제공 이미지와 달리 전자제품 기판 변동, 전자 제품 회로 소켓 등 불일치.
(11) 제품 본품 박스 혹은 포장지는 이상이 없으나 판매처에 내용물 오배송.
(12) 단일 품목 수량 30개 초과 혹은 전체 상품 50개 이상 시
(13) 현지 판매처에서 완충 포장하여 발송한 상품

3. 회원님의 제품이 통관 완료 후, 택배사 인계 시 국내택배사의 정책에 따라 아래 내용 중 1개라도 해당되는 제품은 일반택배 이용이 불가하여
중형화물(경동 등) 택배나 독차 배송에 의해 배송이 이뤄지며 이로인해 제품 착불 발송 "추가 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세관 현장 추가 물류 작업 발생으로 국내 택배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일반 택배 이용 불가 기준 안내:
(1) 제품포장의 가로, 길이, 높이를 합산한 총 길이가 150cm 초과
(2) 중량이 20kg 초과
(3) 최장변의 길이가 100cm 초과하는 경우
(4) 위 1~3번 기준에 근접한 기준으로 택배 분류 기사님 재량에 따라 택배 인계를 거부한 경우
(5) 원통형,마대포장,나무 특수포장 등 이형화물의 경우
(6) 세관 창고 현장 상황에 따라 상이

4. 주문하신 제품 포장은 주문건 기준으로 합포장 진행 도와드립니다. 여러 주문건을 하나로 합포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1번을 참조 바랍니다.

5. 예약 상품: 모든 주문 예약 상품은 주문 후 환불 접수가 불가하며, 판매처 사정에 따라 발송 지연, 디자인 변동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6. 중고 제품: 모든 중고 제품은 환불 접수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7. 제품 결제 시, [포장보완] (유료) 옵션을 선택을 해주셔야 파손 보상 접수가 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파손 보상 규정은 하단 바로가기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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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구매 대행 진행 상황에 따라 기타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 안내]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9. 회원님께서는 마이페이지 [창고 도착 대기] 단계까지 최초 결제일로 7일내 [주문 취소] 접수가 가능하시며, 구매 취소 수수료를 결제주셔야 환불 접수 처리가 가능한 점을 안내드립니다. *구매 취소 수수료 안내로 부터 7일이내 미결제 시, 주문 취소 접수가 불가한 점을 안내드립니다.

10. 회원님께서 구매대행 요청주신 제품은 국내 도착 후, 세관 통관 심사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실제 수령인의 수취인 정보를 입력주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세관 심사 (검사/취하)에 따른 (제품 폐기 / 세금 발생 / 검역비 / 검사비 ) 등 상황은 회원님 부담임을 안내드립니다. 이에 대한 보상 처리는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예:) 가품 / 지재권 구매 , 개인 사용 목적이 아닌 판매(사업) 목적으로 제품 구매, 통관 불가 상품 구매 (무기, 불법의약품, 육류, 씨앗..등)

취소/반품/교환 안내

[주문취소]
1. [마이페이지-창고도착대기] 단계까지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2. 최초 상품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 주문취소 신청 가능하며, 7일 경과 시 주문 취소 불가합니다.

3. 주문취소 시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며, 수수료 4,000원+현지 택배 실비가 청구되며, 구매 취소 수수료 안내로부터 7일이내 미결제 시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4. 주문 취소 후 환불까지는 2~4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5. 특수 제작 상품, 예약 상품 등 주문 후 환불이 불가한 상품은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에 생산변경, 중단, 지연 등 불이익 발생 시 어떠한 보상 처리도 불가합니다.

6. 상품이 국제배송된 이후 취소 신청 시 반품 수수료 차감 후 환불됩니다.
하단 [반품안내] [고객변심 반품-반품수수료] 참고바랍니다.
[반품안내]
몬샵의 상품은 해외구매대행 상품이며, 몬샵에서 직접 생산하는 상품이 아니므로 국제 배송이 진행 된 이후 반품 과정이 국내 반품과는 상이 할 수 있습니다.

1. [고객변심 반품] – 상품이 국제배송된 이후 취소/반품 요청 시 반품 수수료 차감 후 상품값이 환불 됩니다. (국제배송비 차액 환불 불가)
* 반품 수수료: 현지배송비(왕복)+취소수수료 4,000원+반품 국제배송비
* 실비 청구로 인하여 반품 수수료가 상이하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후 반품 진행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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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오배송]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오배송된 상품 주문번호와, 오배송 상품 사진을 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

3. [파손] – 제품 최초 결제 시 포장보완(유료)신청건에 한하여 파손 보상 접수 가능합니다.
파손고위험 제품, 거울/가구/유리/도자재 등 택배사 규정에 따른 보상 제외 제품은 파손으로 인한 보상 접수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또한 수집 목적이라도 상품 실사용과 관계 없는 케이스, 박스 파손등의 경우도 보상 불가합니다.
· 접수방법 : 수령일 이후 7일 이내 1. 택배상자에 송장이 부착된 사진 2. 택배상자의 외부 파손사진(2~3장 이상) 3. 상품 파손사진(2~3장 이상) 을 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 중 1가지라도 누락된 경우 파손접수가 불가하며,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이 아닌 경우 보상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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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불량] – 몬샵의 상품은 구매대행 상품으로, 검수 규정에서 확인 할 수 없는 불량(하단의 검수안내 참조)으로 인한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AS안내]
본사는 해외구매대행을 진행하므로 AS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해외구매(쇼핑몰형 구매대행) 표준 약관 제 100076호] 제 16조 참조
[검수 안내]
검수 범위
1. 수량 : 주문하신 수량에 맞게 검수 해드립니다. 단 세트 상품인 경우 낱개단위의 수량 검수는 진행 되지 않습니다.
(예: 단추30개 = 1세트, 2세트 주문 > 2세트 검수 (낱개 30개씩 도착 여부 확인X)

2. 색상 : 주문 하신 상품의 색상을 검수 해드립니다. 단 유사색상의 검수는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예: 검정색 주문> 하얀색 도착 > 검수 가능 / 분홍색 주문> 핫핑크 도착 > 검수 불가)

3. 사이즈 : 상품의 본품 박스 혹은 상품 포장지에 표기된 사이즈 기준으로 검수 해드립니다. 단, 상품 개봉 시 가치 하락이 발생 될 수 있는 상품, 길이 측정, 세부 모델명, 명확한 사이즈 표기가 되어있지 않은 상품은 검수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검수 불가
1. 현지 창고에 도착한 제품은 판매처에서 발송해주신 제품 그대로 배송해드리므로, 의류/신발/피규어 등 제품 본품 박스 혹은 제품 포장지에 옵션이 표기되지 않고 제품 본품 박스 또는 포장지를 개봉해야만 옵션 확인이 가능한 제품 검수 불가.
2. 제품 택, 더스트백, 포장지, 액세서리, 조립도구, 사용설명서, 어댑터, 보증서, 부속품, 사은품, 샘플 등 각종 구성품의 부재
3. 전자 제품, 캠핑용품, 가구 등 모든 제품에 대한 사용 가능 여부, 설치 가능 여부. 불량 여부.
4. 전자제품, 차량부품 등 전문 지식이 있어야 사용 가능한 제품의 디자인/디테일/구성품의 변동.
5. 식품 유통기한, 변질 , 품질 문제.
6. 제품 외관 부속품 및 사은품의 부분 파손 스크래치, 수집 목적이라도 상품 실사용과 관게 없는 케이스, 박스 등의 파손.
7. 목제 금속 플라스틱 제품의 스크레치.
8. 제품의 마감 미흡, 오염, 박음질 미흡, 실밥 돌출, 올 풀림, 찢어짐, 본드자국, 초크자국, 구김자국, 잡사, 단추구멍 막힘, 펜, 오염(변색, 곰팡이, 얼룩, 이물질, 스크래치, 물빠짐 , 냄새 ) , 지퍼의 위치 변동
9. 현지 셀러 제공 이미지와 달리 색상/색감 차이 및 디자인 변동 (디테일 디자인 불일치 , 패턴 불일치 , 제품 택 위치 디자인 변동 등) 원단의 변동 및 제품의 실측 사이즈 차이, 사이즈 오차
10. 판매처 제공 이미지와 달리 전자제품 기판 변동, 전자 제품 회로 소켓 등 불일치.
11. 제품 본품 박스 혹은 포장지는 이상이 없으나 판매처에 내용물 오배송.
12. 단일 품목 수량 30개 초과 혹은 전체 상품 50개 이상 시
13. 현지 판매처에서 완충 포장하여 발송한 상품
기타 유의사항
다음의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보상이 불가합니다.

1. 세관심사에 따른 제품폐기/세금/검역〮검사비/통관수수료 등의 통관 제반비용

2. 가품/지재권 상품, 개인 사용 목적이 아닌 판매 목적 상품, 중고 제품, 통관불가 상품(무기,육류,의약품 등)

3. 부주의로 인한 합산과세/카톤분할·폐기수수료/통관부호불일치에 따른 수수료 등

4. 식품, 약품, 화장품, 고체〮액체〮기체류 등 외부환경에 의하여 변질 되거나 누수가 있을 수 있는 상품

5. 수집 목적이더라도 실사용과 관계 없는 브랜드 박스, 본품케이스, 더스트 백 등의 파손

6.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 상품이나 7일 이내더라도 개봉 또는 사용한 제품

7. 파손 우려상품 포장보완(유료) 미신청 상품
단, 파손고위험 제품, 거울/가구/유리/도자재 등 택배사 규정에 따른 보상 제외 제품은 파손으로 인한 보상 접수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8. 주문하신 제품 포장은 결제하신 기준으로 합배송(묶음배송)되며, 같은 날이더라도 여러 번 나누어 결제 시 나누어 결제된 기준으로 각각 포장이 진행되어 합배송되지 않으며 이로 인한 중복 배송비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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